자가조직 코성형, 자연스러움과 안전성을 동시에 원하신다면

자가조직 코성형

코성형은 많은 사람들에게 외모와 자아 이미지에 대한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수술 중 하나입니다. 아무래도 얼굴의 중심이 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기능적, 미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이 중 오늘은 보형물에 거부감이 있는 경우 많이 선택하시는 자가조직 코성형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자가조직 코성형이란 환자의 자신의 조직을 사용하여 코성형 수술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방법은 실리콘, 매쉬 등 보형물을 사용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자신의 조직을 사용하기 때문에 자가 면역체계의 거부 반응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자가조직 코성형은 주로 코 형태와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코의 형태를 조정하고 비대칭을 보정하거나 호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술은 환자의 코와 얼굴 구조를 고려하여 맞춤형으로 설계되며, 자연스러운 외모를 유지하면서도 기능적인 측면을 개선합니다.

자가조직 코성형은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첫째, 자가 조직을 사용함으로써 이식물의 안정성과 지속성이 향상됩니다.
둘째, 이 방법은 특히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 환자의 재수술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또한, 자가조직 코성형은 환자의 코와 얼굴 형태에 맞게 맞춤형으로 설계되므로 자연스러운 외모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인의 자가조직 코성형은?

인공보형물이 아닌 자가 진피와 연골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콧대를 높여주는 방법입니다.
인공 보형물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염증, 보형물이 비치는 현상 등의 부작용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하고 안전하게 자연스러운 코 모양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자가조직 코성형 수술재료

자가조직 코성형 재료 4가지.
  • 귀 연골 : 연골 모양이 코와 비슷하고 탄력이 있어 자연스러운 코끝 모양을 만들 때 적합
  • 비중격 연골 : 코 안쪽에 있는 연골로 굴곡이 적고 평평해 코끝이 받치는 비주로 주로 사용
  • 늑 연골 : 연골의 양이 풍부하고 흡수가 적어 지지력과 내구성이 강해 재수술, 합병증으로 인한 경우 유용함
  • 자가진피 : 만졌을 때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움직이는게 특징

자가조직코성형 특징

Point 01
인공연골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염증 및 부작용 확률 최소화

Point 02
자가연골 사용으로 더 자연스러운 움직임

Point 03
생착된 자가연골의 반영구적 유지력

Point 04
3D-CT로 미용과 기능 문제 정밀 진단

부위별 사용되는 자가조직

01. 콧대
연골과 진피, 자가지방 모두 사용

02. 코끝
대부분의 연골을 사용, 피부가 매우 얇은 경우 자가근막 사용

자가조직 코성형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예쁜 코라인.

자가조직 코성형은 단순히 외모개선 뿐만 아니라 외적인 만족감을 높여주고, 수술을 통해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코성형을 위해서는 수술 전 코 상태에 대한 정밀한 진단과 면밀한 상담을 통해 환자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하고 1:1맞춤형으로 수술 계획을 수립하고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수술 이후에도 빠른 회복을 위해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진행하고, 환자가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자가조직 코성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상담은 마인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